The best Side of 롤대리

Wiki Article

어떤 거냐면 현재 전 라인에서 최상위 랭크를 지닌 공인된 기사분이 롤듀오를 의뢰한 고객님의 계정에 접속해 티어를 올려드리는 서비스라고 얘기할 수 있겠네요.

이뿐 아니라 어떤 방식을 통하여 진행될지 알고 싶으신 분들이 있을 거예요.

단점 듀오구하기 글을 볼 때 마다 다른 사이트의 새창이 띄워져서 열고 닫기가 번거로움, 소환사검색이나 듀오확인에서 오류가 종종 발생함, 실시간 글들은 보기만 가능하고 소통이 불가함

(Ex: notes.io/q ) Absolutely free: Notes.io performs for 12 decades and is free For the reason that working day it absolutely was commenced. You straight away make your initial Take note and start sharing with the ones you would like. If you would like Speak to us, You should use the subsequent communication channels;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 관전 피드백 -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단점 가입하고 레벨업을 해야 글을 보고 쓸 수 있음, 글 쓰는 양식이 정해져있음

저희 시간제강의는 강의를 받는 고객님과 강사님께서 함께 맞춰가는 강의이기 때문에

브실 편하게 듀오하실분 구해요! 편하게 즐겜하실 친구 구해요! 채팅으로 싸우는 분 안받아요 .. 마이크 환영!

즐겜파티+브론즈예용 빡겜 팀탓 욕설하시는분은 안오셨으면 좋겠어용 텐션좋으신분 즐거운

또한 롤 듀오 중에서 혹,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롤대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이 구간부터는 라인전 한정으로 기사들과 별반 다를것이 없음 (행여나 터진다면, 주포지션이 아닌거임)

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

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